중학동창들과 여수 금오도, 안도 여행
2025. 08. 01 금요일 ~ 03 일요일
참석자 : 김한복, 주정열, 구성룡, 마흥식, 백광욱, 김용오
1일차(8월 1일 금요일)
1) 명가 상차림 식당에서 용오와 순자씨께서 점심을,
가족들 여행으로 참석이 어려워 점심대접하며 정을 나눔.
< 감사함에 여수 돌산 갓김치를 성룡이가 대표로 순자씨께 선물로 선사함 >




2) 시간이 있어 비스토니 카페에서 차 한잔하며 이야기 나눔







3)신기항에서 여천항까지 가며













4)숙소 포시즌 펜션에서







5) 백송식당에서



6) 안도의 노을







7) 안도 서고지에서








7) 안도대교

2일차 (08월 02일 토요일)
1) 안도 일출 산책








2) 함구미 항 시나브로 식당에서 아침을






3) 금오도 비렁길 1코스를 가며

























4) 돋을볕 식당에서 점심을







5) 대부도를 돌아보며










3일차 (08월 03일 일요일)
1) 할매맛집에서 조식을




2) 숙소를 나서며


3) 여천항을 떠나며






** 다음을 약속하며 명가상차림에서 점심을 먹고 갓김치를 나누며 빠이빠이 함.
'정겨운 삶 > 나의 이야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재순광 전라고 동문회 정기모임에서 (0) | 2025.09.11 |
|---|---|
| 최강욱 북 콘서트 IN 순천 (0) | 2025.08.23 |
| 시인애 번개 모임에서 (전북 전주) (2) | 2025.07.19 |
| 임실 호국원을 오가며 (0) | 2025.06.17 |
| 윤식이의 시골집 (0) | 2025.05.23 |